자주 하는 질문
    • Q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쿠폰이 사용된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 시 사용한 쿠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 반품하셨을 때는 사용한 쿠폰이 복구되어 재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취소/반품완료 시점에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쿠폰이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 Q쿠폰 이용가능 조건이 있나요?
      각 쿠폰마다 최소 사용조건과 최대 할인금액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상품 가격이 최소 사용조건을 넘어야만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할인금액만큼만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또한 일부 프로모션 상품 및 할인 제품에 대해 할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Q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주문서작성 단계에서 [쿠폰사용]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사용 클릭 시 나온 화면에서 상품별로 쿠폰선택 란에서 원하시는 쿠폰을 골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선택란에는 보유하고 계신 쿠폰 중 해당 상품에 적용 가능한 쿠폰만 나타납니다.)
    • Q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통합 고객센터(080-001-2220, 카카오톡 상담: @게스코리아온라인 / AM 10:00 ~ PM 5:00) 또는 온라인 고개센터(1544-7665)로 문의 후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Q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교환/반품은 아래 절차로 신청 가능합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화면에서 원하는 상품에 교환/반품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 가능합니다.
      2. 교환/반품 사유 선택 시 고객부담 사유일 경우 게스코리아 온라라인몰 내 선결제 해 주셔야 합니다.
      3. 상품 회수는 사이트 접수 후 3일 이내에 롯데택배(1588-2121)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4. 상품 입고 확인 후 교환 또는 환불로 처리됩니다.


      *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기사님께 선지불하거나 동봉하지 마세요.
      혹. 타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는 반드시 고객님께서 선지불해주시고 이중차감되지 않도록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Q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아래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반품/교환 가능 기간을 초과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 고장, 오염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시착 또는 사용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상품을 세탁 또는 수선하여 상품이 변형된 경우
      ※ 그 외에도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 Q모든 상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게스코리아 온라인몰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또는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받은 상품이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정보에 표시된 교환/반품정보를 정확히 확인하여 주십시오.
    • Q교환/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상품의 교환/반품시, 고객변심일 경우 반품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단, 게스코리아 온라인몰 귀책일 경우 게스코리아 온라인몰에서 부담합니다.
      고객님 부담 사유의 경우 교환/반품 신청시 배송비 선결제 해 주셔야 하며, 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변심 교환/반품 배송비: 6,000원(왕복택배비)
      * 일부 주문건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구매금액 3만원 이상인 경우는 배송비 무료이며, 3만원 미만인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단 도서, 산간, 오지 일부 지역은 도선료가 별도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여러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따로 결제하지 마시고 장바구니에 담아 한꺼번에 결제하시면 배송료 부담이 없습니다.
    • Q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주문일로 부터 2~3일 영업일 이내 발송되고 있으며, 특정 주문건에 대해 배송일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Q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습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하였을 경우 고객센터(1544-7665)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Q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습니다.
      상품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먼저 배송 가능한 상품부터 개별적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44-7665) 또는 1:1 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이시라면 고객센터(1544-766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
      상품의 배송은 배송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결제를 확인한 날로부터 3~5일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으나, 주문 후 일정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 생산, 수입지연, 검품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544-7665) 또는 1:1문의 게시판에 연락하여 발송여부를 확인 후 취소가능합니다.
      2. 배송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배송추적 버튼을 통해 상품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단, 출고당일은 송장추적 불가)

    쇼핑몰 관련문의 : 1544-7665
    운영 시간 : AM 10:00 ~ PM 05:00 (토, 일 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상담 : @게스코리아 (A/S문의만 가능)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